고통스러운 치질을 다루는 사람들을 위한 도움의 조언

고통스러운 치질을 다루는 사람들을 위한 도움의 조언

고통스러운 치질을 다루는 사람들을 위한 도움의 조언

치질의 불편함을 겪어본 사람이라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피해야 할 문제라는 것을 알고 있다.

고통과 불편함을 줄이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접근법에 대해 계속 읽으세요.

치질 예방에 도움이 되도록 식이섬유로 가득 차 있는지 확인한다.

너는 통곡물 음식, 파스타, 오트밀, 그리고 잎이 많은 녹색 채소를 많이 먹어야 한다.

섬유질은 장 운동을 촉진하고 치질로 이어지는 긴장을 줄여준다.

욕실에서 위생을 증진시켜 외부 치질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보풀을 남기지 않는 부드러운 화장지를 사용하고, 배변 후마다 촉촉한 톨레트를 사용하여 몸을 깨끗이 한다.

만약 치질의 불쾌함에 대처하고 있다면, 여러분을 위한 안도감이 있기 때문에 걱정하지 마십시오.

전문가들은 하루에도 여러 차례, 매번 5~10분씩 좌욕탕에 담그는 것을 추천한 것으로 알려졌다.

조심스럽게 바른 아이스팩이나 냉압축도 도움이 된다.

치질을 완화하기 위해 루틴을 복용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혈관이 약하면 치질이 생길 수 있다.

루틴과 같은 플라보노이드는 인체가 쉽게 비타민C를 흡수할 수 있도록 해주는데, 이는 혈관을 튼튼하게 하는 데 큰 역할을 한다.

그것은 감귤류 과일뿐만 아니라 양파, 브로콜리 같은 채소에서도 가장 흔하게 발견된다.

매일 500mg의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마녀 헤이즐은 치질 완화에 효과적인 국소 치료법이다.

이 아이템은 아스트링제로서 치질 주위의 조직을 수축시켜 효과가 있다.

이것은 차례로 그 지역의 치유와 통증 완화를 촉진할 것이다.

마녀용 헤이즐을 바르거나 좌욕에 부을 때 솜뭉치를 사용한다.

치질에 자주 걸린다면 필요한 물을 모두 마시고 있는지 확인한다.

물을 많이 마시면 대변이 부드러워질 것이다.

당신은 알코올이나 카페인이 함유된 제품을 많이 마시고 싶지 않다.

일반적인 생활용품으로 치질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예를 들어, 한 종류의 가정 요법은 얼음 팩을 만드는 것이다.

아이스 팩을 사용하면 치질로 인한 통증을 줄일 수 있다.

얼음찜질은 치질이 일으키는 부기를 줄이는 데 좋다.

치질에 대한 이해도가 높아지면 크게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자신을 도와야 할지, 가까운 사람을 도와야 할지, 치질에 대한 이러한 사실들을 배워라.

치질 이면의 근본적인 개념은 그들이 부풀어 올라 고통스러워지는 신경의 무리라는 것이다.

당신은 상업적 치료를 위해 많은 돈을 지불하기 전에 몇 가지 가능한 가정 치료법을 시도해 보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특히 배변을 한 직후에 15분 정도 좌욕에 담그도록 하라.

치질을 감싼 후 긁어서 더 악화시키지 마라.

치질을 긁는 대신 마녀용 헤이즐을 발라라.

마녀 헤이즐은 치질이 가려워지는 것을 잠시 막을 것이다.

물론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을 먹고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배변을 하는 동안 너무 많은 긴장을 하지 않도록 도와줄 수 있다.

치질은 닭의 수두와 많이 닮았다.

수두를 긁지 않으려고 애를 쓰면서 여러분을 미치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치질은 수두와 비슷하다.

그러나 상처를 벌릴 수 있기 때문에 긁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열려 있는 치질은 둘 다 더 아프고, 세균 감염이 몸 안으로 들어올 수 있게 할 수 있다.

치질 치료법에 대한 확실한 이해를 얻는 것은 문제가 다시 발생한다면 미래에 도움이 될 것이다.

배운 것을 이용하여 기존의 치질을 치료하거나 아예 나타나지 않도록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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