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될 유용한 피트니스 팁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될 유용한 피트니스 팁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될 유용한 피트니스 팁

피트니스는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활동이다.

그러나 서로 상충되거나 불충분한 정보를 제공하는 자원이 많기 때문에 피트니스에 대해 더 많이 배우기는 어려울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의 건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을 가르쳐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건강을 유지하고 싶다면 걷기는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 중 하나이다.

발뒤꿈치를 밀어내고 발끝을 밀어 종아리가 받는 이점을 극대화하십시오.

팔꿈치를 구부리고 발을 내딛을 때마다 팔을 흔들면서 팔도 움직여야 한다.

역도 시간을 1시간으로 제한한다.

근육 낭비는 격렬한 운동을 시작한 지 한 시간 안에 시작될 수 있다.

최대의 성능을 위해 역도 세션을 짧은 측면으로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TV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쇼를 보면서 운동을 하라.

때는 상업적인 방학이 나가 일하다 앉아서 쉬면서 약간의 웨이트 트레이닝도 할 수 있다.

너는 항상 어딘가에서 운동을 할 수 있다.

일상적으로 사용하기 쉬운 운동 일지를 시작하라.

낮 동안 받게 될 우발적인 운동을 포함하여 어떤 운동을 했는지 메모해 두십시오.

도보계는 확실한 투자가 될 수 있고, 그것으로부터 얻은 정보를 다이어리에 추가할 수도 있다.

매일의 운동 기록을 보유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진행 상황을 추적할 수 있다.

팔뚝의 힘을 증가시키려면 테니스와 라켓볼 선수들에게서 이 멋진 팁을 받아보아라.

종이 한 장을 테이블이나 매끄러운 다른 표면에 놓아라.

당신의 우세한 혹은 강한 손으로, 종이를 약 30초 동안 구겨라.

이 운동을 두 번 반복한 후에 손을 바꿔 같은 동작을 한 번 한 번 한 다음, 지배적인 손으로 두 번 더 한다.

당신이 머리 위로 역기를 들어올릴 때마다, 당신은 당신의 활공들을 구부려야 한다.

이것은 여러분의 엉덩이를 단단하게 하는 것과 동시에 여러분의 몸이 더 안전한 운동을 위해 더 잘 정렬하도록 도울 것이다.

이것은 척추를 좀 더 안정되게 해준다.

사람들은 체중 감량 여행을 할 때 결과를 보고 싶어하는데, 이것은 그들에게 동기를 부여할 것이다.

끊임없이 몸무게를 재기보다는 몸에 꼭 맞는 옷을 사용해 동기를 부여해 보십시오.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 매주 이 옷을 입으면 체중 감량 성공에 대한 가시적인 증거를 얻게 될 것이다.

단거리 달리기를 하고 있다면 달리기의 속도를 높여야 한다.

이를 위해서는 발이 몸 앞에 착지하지 않고 대신 그 밑에 있도록 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할 필요가 있다.

훌륭한 단거리 주자를 위한 다음 기술은 발끝에서 밀어내면서 뒷다리를 지렛대로 활용하는 것이다.

당신이 연습하고 적절한 형태에 익숙해지면 당신은 당신의 속도가 증가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박스 스쿼트는 사다리뼈를 만드는 데 아주 좋은 운동이다.

박스 스쿼트는 당신의 운동에 약간의 힘을 더한다.

일상 생활 내내 앉을 수 있도록 상자를 내려 놓아라.

평소처럼 오르내리지만 상자를 칠 때마다 2초씩 휴식을 취한다.

지구력과 속도를 높이고 싶으세요? 케냐에서처럼 훈련을 시작하라.

전통적으로 케냐 사람들은 총 거리의 1/3을 천천히 달리면서 운동을 시작한다.

달리는 동안 천천히 속도를 높여야 한다.

달리기의 중간 3분의 1에 이르니 정상적인 페이스에 도달했어야 했다.

마지막 세 번째가 될 때까지 빨리 뛰어야 한다.

이것을 규칙적으로 하면 인내심과 속도가 빨라질 것이다.

앞서 언급했듯이, 사람들이 몸매가 좋지 않은 주된 이유는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이다.

이 글을 읽고 나면 건강해지고 건강한 생활습관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알아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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