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중요한 조언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중요한 조언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중요한 조언으로 비타민과 미네랄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일어났을 때, 기분이 어땠는지 눈치챘니? 당신의 에너지 수준은 과거에 그랬던 것과 비슷한가? 너는 매일 아침 일어나기가 쉬우니? 네가 가질 수 있는 최고의 몸을 가지고 있니? 몸이 좋지 않으면, 미네랄과 비타민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건강하면서도 균형 잡힌 식사를 하도록 최선을 다하라.

매일 단백질과 함께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먹어라.

만약 여러분의 식단이 적절한 양의 영양소를 제공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 보충제를 먹는 것을 고려해보라.

뼈 건강을 증진시키기 위해서는 칼슘을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몸이 칼슘을 쉽게 흡수할 수 있으려면 비타민D가 풍부해야 한다.

당신은 음식, 보충제, 햇빛에 직접 노출되는 것을 통해 자신에게 비타민 D를 줄 수 있다.

이것들 중 어떤 것이든 여러분의 체내에 더 많은 칼슘을 섭취하도록 돕는다.

지방이 함유된 보충제를 복용하면 음식과 함께 복용한다.

식사 시간에 가져가세요.

이것은 비타민 E와 오메가3 지방산을 포함할 것이다.

그들은 생선 같은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특히 효과가 좋다.

우유와 햇빛에 노출되는 것은 비타민 D를 섭취하는 두 가지 좋은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마시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햇빛을 많이 받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비타민 D 보충제를 첨가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뼈는 비타민 D로 튼튼하게 유지될 것이다.

철은 적혈구를 만드는 핵심 요소다.

이 혈액 세포들은 몸 전체에 산소를 공급한다.

여성은 남성보다 더 많은 철분이 필요하며, 많은 여성용 보충제는 이를 염두에 두고 설계된다.

항상 지쳐서 호흡이 곤란하면 철분이 부족할 수 있다.

비록 우리가 잘 먹으려고 해도, 때때로 우리의 예산이 허락하지 않는다.

당신이 미네랄과 비타민을 섭취할 때, 당신은 당신의 시스템에서 지방을 제거하는 것을 스스로 도울 것이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을 건강하지 못하게 할 수 있는 많은 화학물질이 들어 있는 음식을 소화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인생의 갱년기를 지났다면, 태아 비타민 섭취를 피하라.

임신하지 않은 많은 여성들은 손톱과 머리카락의 성장을 돕기 위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한다.

비록 이것이 안전할지 모르지만, 폐경 후 여성들은 그것들을 복용함으로써 너무 많은 철분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자녀들의 거미줄 보조제를 먹는 것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지 궁금하다면, 여러분은 한 번에 한 개 이상 먹어야 할지도 모른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어른들은 아이들보다 더 많은 비타민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껌 하나로는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의도한 양보다 많이 복용하는 것은 해로울 수 있기 때문에 여전히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이러한 하향 경제에서는, 우리의 건강을 무시하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중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없는 패스트푸드를 즉시 먹는 것이 쉽다.

비타민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영양소를 얻기 위해 소비하는 좋은 선택사항이다.

망간을 더 많이 구해봐.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과 뼈의 형성은 망간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탄수화물, 콜레스테롤, 단백질의 신진대사를 촉진시킬 수 있다.

콩, 통곡물 식품, 아몬드를 먹고, 흑차나 녹차를 마시면 식이 망간을 활성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시스템의 영양소를 쉽게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원한다면, 당신은 또한 보충제를 받을 수 있다.

지금 기분이 어떻든 간에 내일은 항상 새로운 날이다.

지금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여러분이 비타민과 미네랄을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를 계획하는 것이다.

빨리 노력하면 할수록 기분이 좋아지니까 지금 시작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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